[SGWF]추위를 녹이는 명경기! 성남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Mighty Storm 우승

10월 8일 성남 게임 월드 페스티벌 2일 차에 진행된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에서는 프로 게임단인 Mighty Storm과 Dark Wolves가 맞붙었다. 초청전으로 진행된 이번 경기에서 양 팀은 프로 구단다운 경기력과 화려한 쇼맨십, 깜짝 전략을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관객의 눈을 사로잡았으며, Mighty Storm이 Dark Wolves를 3:0으로 누르고 150만원의 주인공이 되었다. 할리우드에서 진행된 1세트, Mighty Storm은 상대 공세를 최대한 지연시키며 3:3 연장전의 공격권을 따냈고, 단 한 번의 공격으로 A거점을 점령하며 세트를 따냈다. 2세트 왕의 길에서는 두 팀 모두 팽팽한 기량을 선보였다. 3:3으로 비긴 뒤 이어진 연장전에서는 양 팀이 모두 수비에 성공하며 쟁탈전 단판까지 이끌어냈으며, 일리오스에서 진행된 단판 승부에서 Mighty Storm이 30초 만에 상대방을 전멸시키며 무난하게 승리를 따낸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에 Dark Wolves가 선택한 전장은 아누비스 신전이었다. 수비로 나선 Dark Wolves는 정크랫이라는 의외의 카드로 A지역에서 상대를 두 차례 전멸시켰고, 결국 B지역을 수성하는 데 성공하며 유리한 고지를 점한다. 그러나 Mighty Storm의 수성도 만만치 않았다. A지역 방어에서 추가 시간까지 막아낸 Mighty Storm은 역시 B지역 방어에 성공하며 승부를 연장으로 이끈다. 양 팀의 운명을 가를 마지막 쟁탈전 전장은 일리오스의 폐허였다. 난투가 예상되는 이 전장에서는 Jack(Mighty Storm) 선수의 트레이서가 눈부신 활약을 펼쳤고, 결국 Mighty Storm이 3:0의 완승을 거두게 된다. 이날 승리를 차지한 Mighty Storm은 우승 상금 150만원을 받았으며, 패배한 Dark Wolves는 5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었다. 한편, 성남 게임 페스티벌의 마지막 메인이벤트였던 이번 스페셜 매치에서는 경기 외에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경품 추첨 행사까지 많은 관객들이 자리를 지키며 게임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함께했다.
▲ 성남 게임 페스티벌의 2일차 메인 이벤트, 오버워치 초청전!
▲ 오늘의 중계진, 네임드휘/김영일/네클릿! (좌측부터)
▲ 가벼운 추첨 이벤트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 이벤트 효과로 몰려드는 사람들
▲ 각종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문화 상품권을 받아갔습니다
▲ 실제 친구인 두 어린이, 김영일 캐스터가 인생을 알려주겠다고 부릅니다
▲ "자 이제 둘 중에 이기는 사람만 문상을 받는거야"
▲ 친구 사이를 가를뻔한(?) 가위바위보! 실제로는 만원과 5천원을 모두 받아갔다고..
▲ 경기 준비가 마무리되는 가운데, 서서히 땅거미가 내리고
▲ 관객석은 만원, 스탠딩 관중까지 모이기 시작합니다
▲ 서로 3:0을 호언장담하는 양팀의 주장들
▲ 역시 이렇게 추운 날엔..한조각?
▲ 늦은 시간임에도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지켜보는 관중들
▲ 추운 날씨에도 멋진 경기력을 보여준 양팀의 선수들
▲ 운명을 가를 쟁탈전, Jack 선수의 눈부신 트레이서 활약으로 Mighty Storm이 승리!
▲ 승리의 순간, 폭죽이 터지며 Mighty Storm을 축하해줍니다
▲ 아쉽게 패한 Dark Wolves. 야외 경기로 좋은 경험을 얻었다고 합니다
▲ 김영일: 어땠어요 야외무대? / 용검: 추웠어요 (웃음)
▲ 곧이어 승리한 Mighty Storm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팬들이 현장에 찾아올 정도로 인기 구단이 된 Mighty Storm!
▲ 드디어 경기가 막을 내리고
▲ 이제부터 본무대(?)가 시작됩니다. 바로 경품 추첨!
▲ 하스스톤 쿠션, 머그컵부터 오버워치 펀코팝과 마우스, 헤드셋까지!
▲ 좋지만 막상 받으면 아쉬웠던(?) 문화 상품권
▲ 만세!
▲ 머그컵을 받고 환한 웃음을 보여주던 어린이 관객
▲ "이거로 쏘면 와서 맞아줘요!" ..라고 약을 파는 김영일 캐스터
▲ 오버워치 헤드셋까지 주인을 찾으며 오버워치 스페셜 무대가 끝을 맺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