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KR vs CN invitational'(이하 HTC KR vs CN 인비) 4일 차 4강과 결승전 경기가 진행됐다. 4강 1경기에서 Team WE가 LF를 3:2로 꺾고 결승전에 올랐고, 4강 2경기에서 RNG가 Cloud 9을 3:0으로 완파하며 남은 결승전 한자리를 채웠다. Team WE와 RNG의 최후의 결승전, Team WE의 선봉으로 출전한 'YuYi'가 정령 주술사의 강력함을 선보이며 3:0 올킬로 우승을 확정 지었다.
4강 1경기 LF와 Team WE의 대결이 진행됐다. Team WE의 선봉 'Yuansu'가 홀수 성기사의 빠른 공격 속도를 이용해 'Caimiao'의 퀘스트 도적을 꺾고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서 등장한 LF의 중견 'XiaoT'가 모조 전문가 지히로 'Yuansu'의 계획을 무너뜨린 뒤 왕의 축복으로 역킬각을 만들며 1:1 동점을 맞췄다.
3세트, 짝수 성기사와 홀수 방밀 전사의 대결에서 'YouLove'가 베릴륨 마력제거기 합체를 통해 10딜을 넣었다. 정확한 데미지로 'XiaoT'의 명치를 터뜨린 Team WE의 'YouLove가 LF의 대장을 불러냈다. 위기의 상황에 등장한 LF의 대장 'YrShar'가 제레크 사제로 4세트를 따내면서 결국 승부는 마지막 5세트에서 가려지게 됐다. 마지막 5세트, 말리고스 도적을 꺼낸 'YuYi'가 빠르게 파츠를 모으는 데 성공하면서 Team WE가 결승전에 올랐다.
이어진 4강 2경기 RNG와 Cloud 9의 대결은 RNG의 3:0 올킬 승리로 마무리됐다. RNG의 선봉으로 출전한 'KylinS'가 홀수 템포 마법사로 'DawN' 장현재의 학카르 드루이드를 제압했다. 장현재는 'KylinS'의 체력을 3까지 낮췄지만, 추가 딜이 부족해 결국 패했다.
기세를 탄 'KylinS'는 'DDaHyoNi' 백상현의 컨트롤 전사까지 손쉽게 제압하며 2:0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초반에 꺼낸 흉포한 어린 테러닥스를 끝까지 살린 것이 주효했다. 3세트, 'KylinS'가 'Flurry' 조현수의 퀘스트 도적을 상대로 시간을 주지 않고 빠르게 몰아쳐 승리를 따냈다.
Team WE와 RNG의 결승전 1세트, 정령 주술사를 꺼낸 'YuYi'가 그럼블과 불길소환사 콤보를 이용해 'Lys'의 홀수 퀘스트 전사를 제압하고 선취점을 올렸다. 'YuYi'는 이어진 2세트서 'KylinS의 홀수 마법사를 상대로 필드 싸움에서 압도하며 2:0 스코어를 만들었다.
위기의 상황에서 RNG의 대장 'Leaoh'가 출전했다. 'Leaoh'가 가까스로 도적의 퀘스트를 완료했지만, 손 패 차이가 극심했다. 결국 주도권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은 'YuYi'가 'Leaoh'까지 격파하며 Team WE의 3:0 올킬 우승을 확정 지었다.